티스토리 뷰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방법

 

역대 최고 경쟁률이 예상되고 있는 공모주 LG에너지솔루션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LG엔솔 공모주 청약을 위해 기다리고 있으실 것입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오늘은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 참고하시어 LG에너지솔루션 청약 신청 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읽기] - 시간외 상승 종목 확인 및 즐겨찾기 방법

 

시간외 상승 종목 확인 즐겨찾기 방법

시간외 상승 종목 확인 즐겨찾기 방법 이 블로그는 시간외 상승 종목 정보를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의 사이트 즐겨찾기 방법을 찾고하시어 설정해두실 경우 클릭 한 번으로 시간외 상승

infocat.tistory.com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일정

 - 청약일 : 2022년 1월 18일(화) ~19일(수)

 - 청약시간 : 10시 ~ 16시

 - 공모가 : 300,000원

 - 청약 단위는 10주이상으로 최소 증거금 150만원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청약 증권사 및 배정 수량

 - KB증권 : 467만 5000주

 - 대신증권 : 233만 7500주

 - 신한금융투자 : 233만 7500주

 - 미래에셋증권 : 21만 2500주

 - 신영증권 : 21만 2500주

 - 하나금융투자증권 : 21만 2500주

 - 하이투자증권 : 21만 2500주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방법

대표 주관사이자 가장 많은 배정 수량을 받은 KB증권을 기준으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KB증권의 M-able 어플을 실행합니다. 실행 할 경우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좌측 하단의 '메뉴'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오픈)뱅킹 대출/공모주' > '공모주/실권주' > '청약신청'을 차례대로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현재 청약신청이 가능한 공모주가 나타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청약일 및 청약시간에 맞춰 '청약신청'을 클릭해주시면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신청이 진행됩니다.

 

이상으로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방법 및 관련 정보를 간략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위의 방법대로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공모주 청약 신청이 가능할 것입니다. 혹시나 진행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꼭 받으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읽기] - 국내 증권사 순위 정보

 

국내 증권사 순위 정보

국내 증권사 순위 주식 계좌를 개설하려면 증권사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렇다 보니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어디로 하는 게 좋을지 고민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그러한 분들이 참고할 수 있는

infocat.tistory.com

 

댓글